소비 채널의 주축이 온라인으로 넘어간 변화상을 반영하지 못한 낡은 규제가 소비자 불편을 키운다는 지적이 커지고 있다.
취약계층의 어려움을 덜 수 있는 구체적 보완책도 마련할 것을 주문한다.그러고도 표를 의식해 전기요금 올리기를 꺼렸다.
한전이 대규모 회사채를 발행하면서 채권 수요를 빨아들여 기업의 자금 조달이 어려워지고 채권 금리 상승까지 초래했다는 비판을 받는다.미국도 기름과 천연가스 가격 폭등에 고통을 겪고 있고.이대로 두면 한전의 경영 악화를 넘어 국가 경제 전체를 흔들 수 있다.
당장 러시아 천연가스관에 목매달고 있던 서유럽은 말할 것도 없다이제 내려놓고 머리도 깎고 면도도 하고 이미지 변신을 하라고 말해.
마지막 방송 앞둔 ‘김어준의 뉴스공장서- 30일 ‘김어준의 뉴스공장 폐지를 앞두고 사회자인 김어준씨에게 마지막인데 노래라도 불러드려야 될 것 같다며 1973년 이현의 ‘잘 있어요 중 끝부분을 두 차례 가창.
김재원 전 최고위원 -김재원 전 최고위원.의료의 지역 편재는 비단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현상이다.
이형기 서울대학교병원임상약리학과교수.의대와 전공의 교육도 부실해질 게 뻔하다.
사실 의사 수 부족보다 더 큰 문제는 의료의 지역 격차다.이번에도 교육부가 보건복지부에 정원을 늘려 달라고 요청했다.